진짜 갑자기 입맛 확 돌아옴... 걍 라면임
킴드래곤
2025-08-18 12:25
347
2
본문
오늘 뭐 대단한 얘긴 아니고 아침부터 입맛도 없고 기운도 없었는데, 저녁에 아무생각 없이 라면 하나 끓여먹었더니 세상 모든 고민 사라짐ㅋㅋ
진짜 이럴 줄 알고 편의점에서 계란도 두 개 사 왔지. 맨날 더운 날씨에 땀만 쭉 빼다가, 에어컨 앞에 앉아서 라면 한 젓가락 하니까, 이게 바로 행복인가 싶더라. 땀이 비 오듯 쏟아지는 것도 하루이틀이지, 일주일쯤 지나니까 사람이 라면을 물보다 더 그리워함...
라면에 들기름 반스푼 넣고 슬쩍 비비니까 약간 고급 진짜라면 느낌이 나서 더 맛있더라구. 아님 이거 진짜로 맛있을 때마다 먹는 루틴되는 거 아닐까 싶음... 아무튼 오늘도 생존 성공.
진짜 이럴 줄 알고 편의점에서 계란도 두 개 사 왔지. 맨날 더운 날씨에 땀만 쭉 빼다가, 에어컨 앞에 앉아서 라면 한 젓가락 하니까, 이게 바로 행복인가 싶더라. 땀이 비 오듯 쏟아지는 것도 하루이틀이지, 일주일쯤 지나니까 사람이 라면을 물보다 더 그리워함...
라면에 들기름 반스푼 넣고 슬쩍 비비니까 약간 고급 진짜라면 느낌이 나서 더 맛있더라구. 아님 이거 진짜로 맛있을 때마다 먹는 루틴되는 거 아닐까 싶음... 아무튼 오늘도 생존 성공.
댓글목록2
청양깻잎님의 댓글
두루치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