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인생 첫 해외 카지노 다녀왔어요
모짜렐라냥
2025-08-18 11:31
361
1
본문
올해 초에 친구랑 계획 짜서 필리핀 마닐라 카지노 다녀왔는데, 와 이거 진짜... 뭔가 영화에서만 봤던 그 분위기 속에 내가 서 있으니까 가슴이 두근거림. 사실 돈 따려고 간 거보단 그냥 구경하고 싶어서 간 거였거든요. 근데 생각보다 눈치 엄청 보이고, 앞에 엄청 잘하는 사람들 줄줄이 앉아있으니 멋 모르고 끼어들었다가 쪽팔릴 뻔. 다행히 옆에 아저씨가 “처음이지?” 하면서 엄청 친절하게 설명도 해주셔서 감동 먹었네요. 칩 손에 쥐니 뭔가 대부 된 기분 ㅋㅋ. 내기는 뭐... 시원하게 쫄딱 날림. 그래도 기념으로 칩 하나 남겨 오고 싶었는데, 직원분이 알아채고 압수해가심;;; 아무튼 이런 경험 해보고 싶었던 분이라면 딱 하루 정도는 추천함. 밤에 불빛 쩔고, 근데 냄새는 담배냄새 작렬임. 다음엔 좀 더 배워서 블랙잭 제대로 도전해보고 싶네요.
댓글목록1
파인애플럭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