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필리핀 카지노에 발 담가봤습니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드디어 필리핀 카지노에 발 담가봤습니다

profile_image
호미바라깡
2025-08-18 13:19 429 2

본문

솔직히 말하면 카지노가 이렇게 시끌벅적한 곳인 줄 몰랐거든요. 뭐랄까, HD급 불빛에 사람들 표정이 아주 그냥 다양해서 구경만 해도 피식하게 되더라구요. 슬롯 존 옆 테이블에서 아저씨들이 거의 몸으로 윙크를 하면서 카드 돌리는데, 그 뻔뻔함에 기가 막혀서 내 표정도 멈칫함...ㅋㅋ 어찌어찌 해보겠다고 블랙잭에 앉았다가 칩은 순삭, 내 멘탈도 순삭. 그래도 무료 음료 서비스랑 나름 화려한 분위기는 맘에 들어서, 다음엔 친구들이랑 한 번쯤 웃긴 추억 만든다고 와볼 듯 싶어요. 정작 딴 사람들이랑 어깨동무할 정도로 친해지진 못했지만, 신기하긴 하네요 진짜 ㅎㅎ

댓글목록2

브레멘빙수님의 댓글

profile_image
브레멘빙수
2025-08-18 05:12
저도 처음 갔을 때 완전 정신없고 새로웠어요. 다음엔 작정하고 친구들이랑 같이 가면 더 재밌더라고요.

버블이글님의 댓글

profile_image
버블이글
2025-08-18 10:33
저도 처음 갔을 때 조명에 눈이 휘둥그레졌던 기억 나네요. 다음엔 조금만 더 여유롭게 즐기실 수 있길 바라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