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PC방 대신 집에서 게임 한 판!
참깨눈썹
2025-08-18 08:49
338
2
본문
요즘 PC방도 비싸지고 해서 그냥 집에서 게임 했는데, 막상 앉으니까 의자 삐걱거리고 자꾸 냉장고 문 열게 되더라구요. 집중 안 됨ㅋㅋ
그래도 게임하다가 라면 하나 끓여먹고, 냉동만두 마구 돌려먹으니까 PC방보다 돈은 굳은 기분? 갑자기 또 친구들이 뭐하냐고 카톡와서 결국 디코 키도 없이 혼자 했는데, 나름 쓸쓸한 맛도 있네요. 가끔은 이렇게 집콕하며 게임하는 것도 나쁘진 않은듯… 근데 방바닥에 과자 부스러기 또 떨어짐. 다음엔 종이 깔고 해야지ㅋㅋ
그래도 게임하다가 라면 하나 끓여먹고, 냉동만두 마구 돌려먹으니까 PC방보다 돈은 굳은 기분? 갑자기 또 친구들이 뭐하냐고 카톡와서 결국 디코 키도 없이 혼자 했는데, 나름 쓸쓸한 맛도 있네요. 가끔은 이렇게 집콕하며 게임하는 것도 나쁘진 않은듯… 근데 방바닥에 과자 부스러기 또 떨어짐. 다음엔 종이 깔고 해야지ㅋㅋ
댓글목록2
고등어깡패님의 댓글
망곰탱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