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밖에 필리핀에서 바나나튀김 먹고 감동함
딩거차차
2025-08-17 23:49
450
1
본문
여행 첫날부터 속 울렁거리고 어쩔줄 몰랐는데 친절한 아저씨가 길거리에서 바나나튀김 하나 먹어보라길래 손해보는 셈치고 집었거든요. 이게 무슨 깜짝이야, 걍 달달하니 쫀득한 게 한국에서 먹던 거랑 뭐가 다르냔 말이에요. 한국 돌아오면 바나나 튀겨먹기로 마음먹음. 아 근데 여기선 진짜 아무데서나 뭐 먹으면 대박이고 때론 쫄딱임. 모험심 좀 장착하니까 여행이 더 꿀잼임. 다들 혹시라도 필리핀 가면 길거리 간식 한 번은 시도해보시길. 바나나 맛있게 튀긴 나라 처음 봄.
댓글목록1
퉁이박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