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 스트레스 푸는 데엔 역시 여행이지
푸딩택배
2025-08-17 22:55
375
1
본문
친구들이랑 진짜 즉흥으로 다음달에 필리핀 갈까 얘기 나왔다가 호텔까지 예약 박아버림ㅋㅋ 요즘 회사에서 사람 지치겠던 참에 확 좀 바람쐬고 싶어서. 사실 필리핀 하면 바다만 떠올랐는데, 얘들 말 듣고 나니까 현지 카지노도 좀 궁금해짐. 갬블링은 뽑기밖에 안 해봤는데, 뭐 경험 삼아 한 번은 가보는 거지 뭐. 옛날에 티비에서 나오는 그런 대박 장면은 쌉소리겠지만, 거기서 아침까지 죽치고 노는 사람 구경하는 것도 또 재미라 카더라. 아무튼, 아직 가지도 않았는데 벌써부터 퇴근길에 검색만 수도 없이 하고 있음 ㅋㅋ 비행기표만 날로 비싸져서 하... 지난번처럼 뒷통수 안 맞았으면 좋겠다
댓글목록1
봉봉크래시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