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생각나네, 마닐라 카지노 그 시끌벅적함
빵야동수
2025-08-17 22:01
358
2
본문
오랜만에 묵은 체증 풀려고 마닐라 쪽 큰 카지노 다녀옴. 기대도 안 했는데 금요일 밤이라 그런지 바글바글, 딱 들어가면 공기부터 달라서 순간 세상 다 잊고 심각하게 돈 잃는 구경만 하다가 옴ㅋ 친절하게 이것저것 설명해주는 직원 덕분에 룰렛 한 번 굴려봤는데, 역시 운은 없다 싶더라... 옆 자리 아저씨 소맥 섞듯 칩 쌓아서 올인하는데 그거 보는 맛도 쏠쏠함. 돌아다니면서 먹거리도 이것저것 집어먹었더니 복부 피로 풀림. 그냥 관광 생각하고 가면 부담도 없고 나름 여행지 분위기도 괜찮음. 다시 갈진 모르겠지만, 한번쯤 추억 삼아 다녀오는 것도 나쁘지 않은 듯.
댓글목록2
나초크림칩님의 댓글
라쿤발톱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