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지에서 마신 산미구엘 맥주 후기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여행지에서 마신 산미구엘 맥주 후기

profile_image
아이쭈꾸미
2025-08-17 21:07 354 2

본문

필리핀 갔다가 현지 술집에서 산미구엘 맥주 한 잔 걸쳤는데 야 진짜 현지 느낌이 확 오더라구요. 그냥 맥주인데 왜 그렇게 시원하고 꿀맛이던지, 땀 삐질삐질 날때 한 입 마시니까 지상낙원 별 거 없더라 싶었어요. 우리나라에서 마시는 거랑 맛이 다르진 않은데 기분 때문인지 묘하게 더 시원하게 느껴졌어요. 역시 술은 분위기랑 날씨빨이구나 싶었습니다. 암튼 여행 가면 무조건 한 번은 마셔보세요, 두 번 마셔도 괜찮고요. 지금은 사진 보면서 맥주 땡길 때마다 그때 생각나서 혼자 킁킁대고 있습니다 ㅋ

댓글목록2

파프라노님의 댓글

profile_image
파프라노
2025-08-17 13:12
저도 예전에 세부에서 마셨는데 같은 맥주도 여행지에서 마시니 진짜 별미처럼 느껴지더라구요. 기분이 다해서 그런가봐요.

두리번곰발님의 댓글

profile_image
두리번곰발
2025-08-17 18:32
저도 여행지에서 맥주 마실 때마다 괜히 더 맛있게 느껴지더라고요. 분위기가 양념이더군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