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지에서 마신 산미구엘 맥주 후기
아이쭈꾸미
2025-08-17 21:07
354
2
본문
필리핀 갔다가 현지 술집에서 산미구엘 맥주 한 잔 걸쳤는데 야 진짜 현지 느낌이 확 오더라구요. 그냥 맥주인데 왜 그렇게 시원하고 꿀맛이던지, 땀 삐질삐질 날때 한 입 마시니까 지상낙원 별 거 없더라 싶었어요. 우리나라에서 마시는 거랑 맛이 다르진 않은데 기분 때문인지 묘하게 더 시원하게 느껴졌어요. 역시 술은 분위기랑 날씨빨이구나 싶었습니다. 암튼 여행 가면 무조건 한 번은 마셔보세요, 두 번 마셔도 괜찮고요. 지금은 사진 보면서 맥주 땡길 때마다 그때 생각나서 혼자 킁킁대고 있습니다 ㅋ
댓글목록2
파프라노님의 댓글
두리번곰발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