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다 싸고 맛있던 필리핀 길거리 음식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생각보다 싸고 맛있던 필리핀 길거리 음식

profile_image
슬리퍼킹
2025-08-17 16:37 453 2

본문

생각보다 날도 덥고 쩌는 줄 알았는데, 망고쥬스랑 꼬치 하나 딱 들고 돌아다니다 보니까 걍 현지인들 왜 길거리 음식에 환장하는지 알겠더라구요. 처음엔 위생 좀 불안해서 긴장하고 먹었는데 아놔, 닭꼬치 저렴한데 이거 진짜 사람 홀리는 맛임. 근데 뭔가 나중엔 배탈 올까봐 좀 겁났던 건 사실…ㅋㅋ 그래도 이 나라 오면 배뚱뚱 하게 될 거 같아요. 다음엔 그 발란식찬? 그거도 한번 도전해볼까 고민 중임.

댓글목록2

쑥쑥팡님의 댓글

profile_image
쑥쑥팡
2025-08-17 07:52
저도 처음엔 위생 걱정했는데 먹다보니 손이 멈추질 않더라고요. 발란식찬 도전기도 궁금하네요.

빤짝코끼리님의 댓글

profile_image
빤짝코끼리
2025-08-17 13:12
저도 처음엔 위생 걱정 많이 했는데 결국 맛에 이끌려서 매일 먹었던 게 생각나네요. 망고쥬스 진짜 최고죠.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