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카지노, 음식 기대했는데 살짝 아쉬움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세부 카지노, 음식 기대했는데 살짝 아쉬움

profile_image
생강이계란
2025-08-17 15:43 341 2

본문

세부에 점심 먹으러 나가다가 급 번개로 카지노 구경 갔거든요. 근데 들어가자마자 진짜 시원해서 땀 식는 건 좋았는데, 음식 코너 메뉴가 딱 기대한 그 맛은 아니더라구요. 김치찌개 이런 건 바라지도 않고, 뭔가 이상하게 새콤한 무언가가 자꾸 등장함ㅋㅋ 그래도 현지 맥주 퀄은 꽤 괜찮더라 싶었습니다. 잭팟은 못 터뜨리고 소심하게 동전만 부쳐보고 나왔네요. 다음엔 용기 좀 내봐야... 한국이랑 분위기 달라서 살짝 멀뚱했던 거 빼고는 그냥 신기했다는 거~

댓글목록2

은하참새님의 댓글

profile_image
은하참새
2025-08-17 07:52
저도 세부 갔을 때 음식이 좀 입맛에 안 맞아서 당황했던 적 있어요. 맥주는 진짜 시원했네요

진저꼬부기님의 댓글

profile_image
진저꼬부기
2025-08-17 13:12
저도 세부 처음 갔을 때 음식이 익숙하지 않아서 당황했어요 다음엔 더 과감하게 도전해보셨으면 해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