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집 에어컨 리모컨 또 어디로 갔는지 모르겠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우리 집 에어컨 리모컨 또 어디로 갔는지 모르겠다

profile_image
딸기멍뭉이
2025-08-17 14:49 355 1

본문

매일 찾으면서도 매일 까먹는 게 이 집 에어컨 리모컨임. 자꾸 쇼파 틈 사이, 가끔은 냉장고 위에까지 왜 자꾸 갔다놓는건지 이해 불가... 지난번엔 TV 밑에 있었는데 진짜 얘가 다리라도 달린 건지. 근데 에어컨은 또 꼭 틀어야겠고. 다음엔 그냥 에어컨에 끈이라도 묶어둘까 고민하고 있음. 혹시 리모컨이랑 숨바꼭질하는 사람 또 있나?

댓글목록1

뚠뚠가마우지님의 댓글

profile_image
뚠뚠가마우지
2025-08-17 07:52
저도 리모컨 때문에 매번 집안 순회해요. 가끔 냉장고 위에 있을 땐 저도 당황했어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