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필리핀 음식, 예상 밖이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진짜 필리핀 음식, 예상 밖이네

profile_image
주박fix
2025-08-17 13:55 426 1

본문

내가 막 기대를 가득 안고 필리핀 세부로 여행 갔거든? 솔직히 말해서 음식 사진 보면 다들 좀 무섭게 생겼길래 살짝 두려웠음ㅋㅋ 근데 이게 왠걸, 레촌이랑 망고, 시닐로그 이런 거 완전 내 입맛 직격. 특히 디저트로 망고스틴 한입 먹었을 때 시원+상큼 미쳤다. 근데 이상하게 김치 비슷한 무슨 삭힌 물고기(?)젓갈 나오는데, 그건 좀 힘들더라; 근데 친절하게 깔리는 분위기랑 현지 사람들 유쾌해서 먹을 때 맘이 편해지긴 함. 그리고 음식값이 은근 저렴해서 맨날 배부르게 다녔다. 다음에도 무조껀 또 가려고.

댓글목록1

밤바로네님의 댓글

profile_image
밤바로네
2025-08-17 07:52
망고스틴 맛 진짜 궁금한데, 혹시 현지 음식 중에서 또 추천할만한 거 있을까?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