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에서 초코빵 하나로 하루 버티기 성공함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카페에서 초코빵 하나로 하루 버티기 성공함

profile_image
술렁대장
2025-08-17 13:01 338 1

본문

오늘 회사에서 진짜 시간 안가서 점심에 가까운 편의점 들렀다가 싸구려 초코빵 하나 사먹었거든요. 그냥 그걸로 출출할 때마다 조금씩 뜯어먹으면서 오후 내내 버팀ㅋㅋ. 원래 간식 이런 거 자주 안 사는데, 오늘은 그 작은 초코빵 하나가 인생 구원줄처럼 느껴지더라고요. 마치 뭐랄까, 학교 다닐 때 시험 끝나고 편의점 앞에서 친구들이 몰려서 먹던 그 맛? 회사 일이 아무리 노잼이어도 소소한 행복이 이런 거겠지 싶었음... 근데 이러다 진짜 점심은 초코빵만 먹고 살까봐 좀 걱정도 됨;; 여러분들은 배고플 때 뭐로 버팀?

댓글목록1

허접로또님의 댓글

profile_image
허접로또
2025-08-17 07:52
저도 회사에서 배고플 때 삼각김밥이나 크래커로 버티는데, 늘 끝나고 더 허기지더라구요. 혹시 초코빵 종류 추천해줄 수 있을까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