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피규어 모으기 시작했다가 오만가지 방에 늘어남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동물피규어 모으기 시작했다가 오만가지 방에 늘어남

profile_image
뽀또구마
2025-08-17 08:31 366 1

본문

갑자기 동물피규어에 꽂혀서 하나 둘 샀더니 진짜 정신없이 쌓이고 있다 진짜. 저번주엔 다이노 하마사러 동네 문방구도 탐방함 ㅋㅋ 친구들 올때마다 방 꼴 보고 웃다가 감... 근데 왜 이렇게 귀여운지는 모르겠다 괜히 보고 있으면 뭔가 정리가 되는 그런 기분임. 집에 먼지 쓸면서도 하나씩 들여다보게 되는 게 힐링이다 진짜. 근데 수납공간은 포기함 요새 박스에 쓸데없이 쌓이고 있음. 다들 이런 취미 하나쯤 있나?

댓글목록1

코끼리바람님의 댓글

profile_image
코끼리바람
2025-08-17 02:32
저는 책 모으기 시작하다가 비슷한 상황 됐어요. 먼지 닦으면서 구경하는 게 왠지 뿌듯하더라고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