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에서 진짜 햇살 맛보고 싶으면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아시아에서 진짜 햇살 맛보고 싶으면

profile_image
캬루프
2025-08-17 07:37 364 1

본문

요즘 날씨 꼬장꼬장해서 환장하겠는데 덥긴 더워도 필리핀에서 땀 뻘뻘 흘리며 길거리에 앉아 쓰다듬던 댕댕이들이 문득 생각나더라. 그 특유의 느슨한 공기가 아직도 코끝에 남아있는 느낌. 한 번은 카지노 간다고 잔뜩 폼 잡고 갔는데, 이상하게 바람이 거기선 좀 다르더라. 소음도 다 야자수 타고 흩어지는 기분? 퍼석한 내 머리카락 말리면서 호텔 창밖 바라보는데, 어찌나 시간이 느리게 가는지... 거기선 아무리 바쁘게 굴어봤자 쓸데 없다 생각하고 그냥 퍼져버림. 다음엔 리얼로 경비 털어가면서 최소 1주일은 걍 널브러져 볼 생각임.

댓글목록1

사과골렘님의 댓글

profile_image
사과골렘
2025-08-17 02:32
필리핀의 그 게으른 오후 공기 진짜 공감돼요 저도 그 한가한 분위기 그립더라고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