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가방에 짐은 줄였는데 왜 무거운 건지 모를 때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여행 가방에 짐은 줄였는데 왜 무거운 건지 모를 때

profile_image
삼첩쿵야
2025-08-17 06:43 348 1

본문

출국 전날 밤마다 고민하는데, 진짜 이번에는 꼭 필요한 것만 챙겼다고 생각했거든요? 아이고 근데 일단 가방 들면 바로 현타 옵니다. 진짜 분명 양말도 세 켤레 밖에 안 넣었고, 옷도 T셔츠 두 개랑 바지만 몸에 걸고 가는 건데… 내 가방 안에 혹시 벽돌 들어있는 거 아닙니까? 필리핀 카지노 간다고 옷도 얇게 챙겼는데, 체중은 그대로고 어깨는 빠질 거 같고요. 다음엔 손가방 하나로만 여행하는 척 해볼까요. 다들 어떻게 그렇게 짐을 싸는 거지? 내 짐은 맨날 옷이랑 간식에 짓눌림.

댓글목록1

스콘샌드님의 댓글

profile_image
스콘샌드
2025-08-17 02:32
저도 맨날 짐만 줄이면 분명 가벼울 줄 알았는데, 막상 들면 늘 놀라요. 특히 간식 조금만 챙긴다는 게 왜 그렇게 무거운지 모르겠어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