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나만 그런가, 마닐라에서 핸드폰 충전이 왜 이렇게 느리지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이거 나만 그런가, 마닐라에서 핸드폰 충전이 왜 이렇게 느리지

profile_image
자몽제리
2025-08-17 04:55 357 2

본문

일단 호텔 방에 들어오자마자 핸드폰 꽂았는데, 와... 콘센트가 이 정도로 힘이 없을 줄은 몰랐다. 계속 10%에서 꿈쩍도 안 하고, 괜히 충전선 고장 났나 싶었음. 카페 알바생한테 물어보니까 원래 좀 느릴 때 많다나 뭐라나, 그래서 그냥 포기하고 심심하다고 카지노 한 번 찍었는데 와 거긴 웬만한 건 다 번쩍번쩍 잘 돌아가더라. 근데 거기서도 폰 충전하니까 또 거북이임. 대체 뭐가 문젠지... 혹시 필리핀 오기 전에 보조배터리 두 개 챙기라는 말이 농담 아닌 줄 이제 앎. 그리고 전압 이런 거 신경 안 썼다가 나처럼 멘붕 오지 마시길... 씁쓸하다 진짜.

댓글목록2

털실노루님의 댓글

profile_image
털실노루
2025-08-16 21:12
저도 마닐라 출장 가서 충전때문에 고생한 적 있어요. 보조배터리 무조건 필수더라고요.

초코젤리낙타님의 댓글

profile_image
초코젤리낙타
2025-08-17 02:32
저도 마닐라 갔을 때 비슷하게 충전이 정말 느려서 고생했어요. 보조배터리 필수더라고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