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카지노 다녀온 내돈내산 후기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세부 카지노 다녀온 내돈내산 후기

profile_image
뽀시래기84
2025-08-17 03:07 336 1

본문

진짜 현지에서 딱히 할 게 없어서 마지못해 카지노 한번 찍고 왔는데, 음, 진짜 별천지 느낌? 입구 들어가자마자 에어컨 쌔게 팡팡 나오고, 빛이 번쩍번쩍해서 눈살 찌푸려짐. 드레스코드도 뭔가 대충대충이라 반팔에 쪼리 신고 그냥 들감 ㅋㅋ. 평소에 슬롯머신 구경만 했는데, 이번엔 친구랑 진짜 해본다고 500페소 씀. 아니, 2분만에 0원 됨; 이게 뭔가 싶다가도 주변 아저씨, 아줌마들 리액션 보는 재미는 살짝 별미였음. 술 시켜먹으면 음료수도 계속 주긴 하는데, 내가 겜을 못하는 건가 싶어서 빠르게 손절각. 결론: 대충 들어가서 대충 돈 잃고 대충 구경하면 약간 정신이 맑아진다!(?) 가보실 분들은 꼭 쫄쫄 굶고 가지 마세요. 허기지면 화만 남 ㅋ

댓글목록1

뮤츠와콩국수님의 댓글

profile_image
뮤츠와콩국수
2025-08-16 21:12
저도 세부 카지노 갔을 때 한판에 끝나서 허탈했어요 슬롯머신은 정말 타이밍인 듯해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