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지노에서 우연히 만난 친구한테 한 턱 얻어먹음
뀨뿌룽
2025-08-17 02:13
338
1
본문
지난주에 세부 갔다가 진짜 별 기대도 안 하고 카지노 들어갔거든요? 근데 거기서 예전에 학원에서 봤던 친구를 진짜 우연히 만난 거임… 와 근데 걔가 좀 대박 터져서 이긴 김에 랍스터 스테이크 쏜다고 해서 결혼식장 이후로 그렇게 비싼 거 처음 먹어봄ㅋㅋ 함박웃음 지으면서 먹었는데, 솔직히 음식보다도 그 분위기랑 친구들이랑 수다떠는 그 시간이 더 기억에 남네요. 필리핀 카지노는 뭔가 부담스러운 이미지 있었는데, 그냥 동네 오락실 느낌이랄까…다음엔 진짜 내 돈으로 이겨서 한 번 쏴보고 싶은 욕심 생김. 참고로 저는 만 원 따고 바로 도망쳤습니다, 아직 쪼잔함 못 버림;;
댓글목록1
코끼리비트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