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지노 처음 가봤는데 약간 긴장감 돌더라
뽀글라면
2025-08-16 21:43
347
1
본문
어제 마닐라 쪽에서 친구들이랑 카지노 갔다왔음. 영화에서만 보던 그 느낌이더라. 입장할때부터 괜히 어깨 힘들어감ㅋㅋ 칩 바꿀 때 손에 땀까지 고였음 진짜;; 분위기 딱 정장 입고 앉아야할 것 같은데 그냥 반팔에 슬리퍼 신은 사람도 있었음. 기대랑 다르게 무심한 사람 많아서 좀 친근했네. 그리고 슬롯머신 소리에 정신없어서 들뜬 상태로 만 원 짜리 잃고 나옴. 아 근데 뭔가 탁 트인 느낌은 좀 신기했음. 진짜 돈 쓸 때는 심장이 바짝 조임. 다음에 또 갈진 모르겠지만, 첫 경험으로서는 나쁘지 않았음. 돈은 무조건 적게 들고 가야 손해 좀 덜본다는 교훈도 얻음.
댓글목록1
꼬마기린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