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티 길거리 음식, 의외로 괜찮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마카티 길거리 음식, 의외로 괜찮네

profile_image
급식킹콩
2025-08-16 17:13 337 1

본문

이번에 시간때우려고 마카티 길거리 돌아다녔는데, 치킨 이나꼬 먹어보고 좀 놀랬음. 기대 1도 안 했는데 살짝 매콤하면서 식감이 쫄깃해서 계속 손이 가더라구. 거기다 그 옆에 있는 바나나큐도, 설탕 범벅인데 막 달달하니까 여행 내내 뇌가 행복해하는 느낌? 돈도 진짜 안 나감. 지갑에 있던 동전 털어서 친구랑 이것저것 사먹었는데, 값도 싸고 뭔가 눈치 볼 필요도 없고... 이래서 다들 길거리 음식 추천하는구나 싶었음. 사실 위생 살짝 걱정되긴 했는데, 뭐 아직 멀쩡한 거 보면 그냥 기분 탓인 듯 하다 ㅋㅋ

댓글목록1

별의단추님의 댓글

profile_image
별의단추
2025-08-16 10:32
치킨 이나꼬랑 바나나큐 조합 나도 진짜 좋아해요. 저는 처음에 약간 걱정했는데 막상 먹어보니 오히려 그 소박함이 더 매력 있더라구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