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티 길거리 음식, 의외로 괜찮네
급식킹콩
2025-08-16 17:13
337
1
본문
이번에 시간때우려고 마카티 길거리 돌아다녔는데, 치킨 이나꼬 먹어보고 좀 놀랬음. 기대 1도 안 했는데 살짝 매콤하면서 식감이 쫄깃해서 계속 손이 가더라구. 거기다 그 옆에 있는 바나나큐도, 설탕 범벅인데 막 달달하니까 여행 내내 뇌가 행복해하는 느낌? 돈도 진짜 안 나감. 지갑에 있던 동전 털어서 친구랑 이것저것 사먹었는데, 값도 싸고 뭔가 눈치 볼 필요도 없고... 이래서 다들 길거리 음식 추천하는구나 싶었음. 사실 위생 살짝 걱정되긴 했는데, 뭐 아직 멀쩡한 거 보면 그냥 기분 탓인 듯 하다 ㅋㅋ
댓글목록1
별의단추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