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오락실 갔더니 동전이 남네
콩심쿵탁
2025-08-16 16:19
346
1
본문
오늘 오랜만에 동네 오락실에 들렀다가 카드나 동전이 현금처럼 엄청 빨리 증발하길래 괜히 허무해지더라. 필리핀 카지노 간 친구 얘기 듣다 보니까 나도 언젠가 진짜 카지노 한번 도전해볼까 싶어짐... 오락실에서 천원도 아까워하는 내가 거기서 버틸 수 있을지 진짜 궁금함. 근데 그냥 스릴만 맛보러 가는 거라면 한번쯤은 해볼만 하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암튼 오늘 남은 오백원짜리 동전 보고 ‘이걸로도 뭐라도 할 수 있었는데’ 싶어서 혼자 빵터졌음.
댓글목록1
글램누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