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오락실 갔더니 동전이 남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갑자기 오락실 갔더니 동전이 남네

profile_image
콩심쿵탁
2025-08-16 16:19 346 1

본문

오늘 오랜만에 동네 오락실에 들렀다가 카드나 동전이 현금처럼 엄청 빨리 증발하길래 괜히 허무해지더라. 필리핀 카지노 간 친구 얘기 듣다 보니까 나도 언젠가 진짜 카지노 한번 도전해볼까 싶어짐... 오락실에서 천원도 아까워하는 내가 거기서 버틸 수 있을지 진짜 궁금함. 근데 그냥 스릴만 맛보러 가는 거라면 한번쯤은 해볼만 하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암튼 오늘 남은 오백원짜리 동전 보고 ‘이걸로도 뭐라도 할 수 있었는데’ 싶어서 혼자 빵터졌음.

댓글목록1

글램누들님의 댓글

profile_image
글램누들
2025-08-16 10:32
나도 예전에 마지막 동전 남기고 나오면 뭔가 승자인 것 같은 착각 들더라. 카지노도 소소한 재미로 가면 좋을 것 같아.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