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서 필리핀 카지노 얘기 써도 되나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여기서 필리핀 카지노 얘기 써도 되나요

profile_image
말랑참치
2025-08-16 15:25 432 1

본문

지난주에 친구 따라 필리핀 카지노 처음 가봤는데, 와 이거 완전 딴 세상이더라구요. 카지노 입장할 때부터 뭔가 쫌 으리으리하고, 안에서 에어컨 적셔서 좀 춥기도 했음ㅋㅋ 룰렛이랑 바카라 구경만 하고 앉아 있었는데, 옆자리 아저씨가 계속 기침해서 심장 쫄렸던 기억... 근데 거기 음료수는 꿀맛임. 너무 많이 마셔서 화장실만 열댓 번 들락날락. 돈 따서 좋았다 이런 거 못써서 살짝 아쉽지만, 그래도 보는 재미는 있었습니다. 다음에 기회되면 좀더 대담하게 해볼까 고민중...

댓글목록1

소금별님의 댓글

profile_image
소금별
2025-08-16 10:32
저도 처음 카지노 갔을 때 에어컨 추위에 적응 안 됐던 기억 나요. 음료 무한리필은 진짜 장점이더라구요. 다음엔 꼭 대담하게 해보시길 응원합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