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마닐라에서는 500페소면 진짜 이것저것 다 해볼만 하더라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필리핀 마닐라에서는 500페소면 진짜 이것저것 다 해볼만 하더라

profile_image
구운술빵
2025-08-16 14:31 420 1

본문

회사 일 때려치고 잠깐 쉬는 동안 필리핀 마닐라 다녀왔거든요. 세상에 교통은 헬인데, 오히려 코스 좀 짜둔대로만 움직이면 의외로 저렴하게 별 것 다 할 수 있더라고요. 아침에 시장에서 산 과일 한 봉지 들고 에어컨 빵빵한 카지노에 들어가니까 진짜 개꿀... 500페소쯤이면 칵테일 한 잔이랑, 슬롯 몇 판 돌려보고, 소소하게 딴 돈으로 분식 코너까지 뚫을 수 있으니 괜히 현타 오더라구요. 물론 잭팟 노린다고 오바하다간 순삭인 거 알긴 하는데 그래도 잠깐 잠깐 식히는 용으로 너무 재밌었음. 로컬 분들이랑 눈 마주치면 다들 챙겨주는 분위기라 어색함도 잠깐... 담엔 친구들이랑 또 가고 싶네요. 쫌만 더 가까웠음 진짜 한달살이 각.

댓글목록1

코끼리난파선님의 댓글

profile_image
코끼리난파선
2025-08-16 10:32
저도 마닐라 공항 근처 시장에서 길거리 음식 먹고 소소하게 재미봤던 기억이 나네요. 현지 느낌이 확 살아있어서 좋더라고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