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리퍼 끌고 다니다가 카지노 VIP룸까지 찍고왔음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슬리퍼 끌고 다니다가 카지노 VIP룸까지 찍고왔음

profile_image
감자펍
2025-08-16 12:43 351 2

본문

아니 집 앞 슈퍼 가는 느낌으로 그냥 끌고 들어갔는데, 입구에서 신분증 한 번 훑고 들어가니까 뭔가 딴판인 세상임. 원래 이런 데 잘 안 가는데, 친구가 자꾸 끌어서 갔더니 VIP룸에까지 호기롭게 들어가봄. 정장 입은 아저씨들 사이에서 뭔가 겉도는 느낌? 나만 평범하게 와서 과자나 뜯고 있는 줄ㅋㅋ 그래도 음료수 공짜로 계속 가져다주는 건 신세계였음. 배도 꺼졌겠다, 살짝 잭팟 욕심 냈지만 현실은 삘 안 오는 거 알지? 그냥 또 슬리퍼 질질 끌고 집에 옴. 확실히 흥미는 있는데, 돈 쉽게 딸 생각하면 큰코다침. 한 번쯤 구경은 추천함.

댓글목록2

문수라님의 댓글

profile_image
문수라
2025-08-16 05:12
슬리퍼로 VIP룸 체험이라니 상상만 해도 웃기네요 저도 한 번쯤 그 용기로 가보고 싶어요

램프포켓님의 댓글

profile_image
램프포켓
2025-08-16 10:32
저도 예전에 관광지에서 궁금해서 들어가본 적 있는데 분위기 확 다르더라구요. 과자 뜯는 모습 상상하니 웃음나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