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시티 카지노 호텔 가서 느낀 점..! 후기 남깁니다 ㅋㅋ
딩동패치
2025-09-23 18:09
199
3
본문
세부 시티에 있는 워터프론트 카지노호텔 다녀왔는데 ㄹㅇ 시설도 좋고 방도 깔끔하더라구요. 룰렛 돌릴 때 긴장감 진짜 쩔었음 ㅋㅋ 대신 한국인 많이 보여서 좀 신기했어요. 이벤트도 작은 거 해서 칵테일 받았고, 다음엔 친구들이랑 가면 재밌게 놀 거 같아요. 추천함~
댓글목록3
펭귄박수님의 댓글
비블리온님의 댓글
묘묘77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