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시티 카지노 호텔 가서 느낀 점..! 후기 남깁니다 ㅋㅋ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세부 시티 카지노 호텔 가서 느낀 점..! 후기 남깁니다 ㅋㅋ

profile_image
딩동패치
2025-09-23 18:09 199 3

본문

세부 시티에 있는 워터프론트 카지노호텔 다녀왔는데 ㄹㅇ 시설도 좋고 방도 깔끔하더라구요. 룰렛 돌릴 때 긴장감 진짜 쩔었음 ㅋㅋ 대신 한국인 많이 보여서 좀 신기했어요. 이벤트도 작은 거 해서 칵테일 받았고, 다음엔 친구들이랑 가면 재밌게 놀 거 같아요. 추천함~

댓글목록3

펭귄박수님의 댓글

profile_image
펭귄박수
2025-09-23 18:16
저도 룰렛 돌릴 때 손에 땀나던 기억나요

비블리온님의 댓글

profile_image
비블리온
2025-09-23 18:36
저도 룰렛 긴장감에 손에 땀 났던 기억 나요

묘묘77님의 댓글

profile_image
묘묘77
2025-09-23 18:56
저도 거기 룰렛 해봤는데 진짜 긴장감 공감가네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