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닐라 솔레어호텔 카지노 첫 방문 후기ㅋㅋ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마닐라 솔레어호텔 카지노 첫 방문 후기ㅋㅋ

profile_image
넉다운햄찌
2025-09-23 17:15 195 3

본문

이번에 마닐라 여행가서 솔레어 호텔 카지노 갔다왔어요! 와... 인테리어 진짜 쩔고 사람 겁나 많더라구요. 슬롯머신도 많고 테이블 게임도 빡세게 운영중ㅋㅋ 이벤트도 몇 개 하던데 잘 못 알아봐서 아쉬웠음ㅠ 다음엔 체크 제대로 하고 재도전 각입니다ㅎ

댓글목록3

베오구리님의 댓글

profile_image
베오구리
2025-09-23 17:16
슬롯 잭팟 터진 사람 진짜 있던가요 궁금하네요

닥터셋뚜님의 댓글

profile_image
닥터셋뚜
2025-09-23 17:36
이벤트 정보 찾기 진짜 어렵더라 저도 그랬음

꾸엑도리님의 댓글

profile_image
꾸엑도리
2025-09-23 17:56
저도 지난달에 갔는데 진짜 대박이더라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