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닐라 Solaire 호텔 카지노 갔다옴 후기ㅋㅋ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마닐라 Solaire 호텔 카지노 갔다옴 후기ㅋㅋ

profile_image
도리타코
2025-09-22 07:57 196 2

본문

마닐라 솔레어 호텔 카지노 갔다왔어요! 시설 진짜 대박임ㅋㅋ 직원분들 친절하고 음식 퀄리티도... 굳굳. 블랙잭하다가 운 좋게 소소하게 땄는데, 현지 사람들도 많더라구요. 근데 담배 냄새는 좀 있음ㅠ 그래도 이벤트도 자주 해서 시간 순삭됨. 혹시 필리핀 올 사람 초갤루 추천요ㅋㅋ

댓글목록2

통조림라떼님의 댓글

profile_image
통조림라떼
2025-09-22 08:16
저도 지난달에 갔는데 음식 진짜 퀄이 달라서 놀랐어요

넙죽냥이님의 댓글

profile_image
넙죽냥이
2025-09-22 08:36
저도 최근에 다녀왔는데 음식 진짜 맛있어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