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닐라 솔레어 카지노 다녀온 후기ㅋㅋㅋ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마닐라 솔레어 카지노 다녀온 후기ㅋㅋㅋ

profile_image
징글버드
2025-09-22 07:03 195 3

본문

솔레어 호텔 카지노 진짜 럭셔리함 ㄷㄷ. 로비 보고 한참 멍때렸어요ㅋㅋ 룸도 괜찮고 직원들 친절해서 마음 편했네요. 카지노는 규모 크고 슬롯기 엄청 많음. 처음 가봤는데 분위기에 쫄려서 돈 막 못쓰겠더라구요ㅠ 이벤트도 몇 개 한다던데 이번엔 못참ㅋ 다음엔 꼭 참여해볼 예정입니다!

댓글목록3

헤베베빵님의 댓글

profile_image
헤베베빵
2025-09-22 07:16
룸 분위기 진짜 궁금하네요 사진은 안 찍으셨나요

와사비킹님의 댓글

profile_image
와사비킹
2025-09-22 07:36
저도 처음 갔을 때 분위기에 눌렸던 기억 나네요

티키도도님의 댓글

profile_image
티키도도
2025-09-22 07:56
저도 솔레어 가봤는데 로비 진짜 멋지죠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