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닐라 오카다호텔 카지노 솔직 후기ㅋㅋ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마닐라 오카다호텔 카지노 솔직 후기ㅋㅋ

profile_image
코찔찔샤크
2025-09-21 10:21 194 2

본문

이번에 마닐라 오카다호텔 카지노 다녀와봄. 진짜 크기 미친듯;; 슬롯 기계 종류 많고 테이블도 겁나 많더라. 한국 사람들도 엄청 보이고 분위기 완전 붐업됨ㅋㅋ 근데 술 서비스는 좀 느린 감 있음. 이벤트 중이었는지 경품도 뿌리더라구~ 다음엔 친구들이랑 단체로 다시 가볼 예정임ㅎㅎ

댓글목록2

두리번킹님의 댓글

profile_image
두리번킹
2025-09-21 10:36
술 서비스 느린 거 저만 느낀 줄 알았네요 공감해요

토마토캣님의 댓글

profile_image
토마토캣
2025-09-21 10:56
술 서비스 느린 건 진짜 아쉬움 공감해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