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닐라 오카다 카지노 후기! 이벤트도 많음 ㅋㅋ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마닐라 오카다 카지노 후기! 이벤트도 많음 ㅋㅋ

profile_image
퐁키Doge
2025-09-21 09:27 219 3

본문

지난주에 마닐라 오카다 카지노 다녀왔는데 진짜 스케일 미쳤음ㅋㅋ 호텔 방도 크고 수영장 뷰 장난 아님. 카지노 가니까 신규 이벤트라고 포인트도 막 줘서 개꿀이었어요. 딜러들도 친절하고 분위기 좋더라구요~ 돈은 좀 잃었는데 그래도 경험삼아 또 가고싶어요! 아 참고로 음식 존맛탱임;;;

댓글목록3

호박비행님의 댓글

profile_image
호박비행
2025-09-21 09:36
저도 호텔 식당 진짜 맛있어서 계속 생각나요

치즈냥냥단님의 댓글

profile_image
치즈냥냥단
2025-09-21 09:56
포인트 이벤트 진짜 자주 하나요? 다음 달에 가볼까 고민 중이에요

초코냥이조아님의 댓글

profile_image
초코냥이조아
2025-09-21 10:16
오카다 음식 진짜 맛있죠 다음엔 뷔페도 꼭 드셔보세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