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닐라 오카다 카지노 솔직후기ㅋㅋ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마닐라 오카다 카지노 솔직후기ㅋㅋ

profile_image
킹콩치토스
2025-09-20 20:51 213 3

본문

진짜 이번에 오카다 호텔이랑 카지노 다녀왔는데 와... 시설이 완전 끝장나요. 친구들이랑 가서 밤새 놀다가 조식도 챙겨먹었어요ㅋㅋ 존맛탱. 카지노에서 3만원 날렸는데도 생각보다 분위기가 밝고 딜러들이 개친절함ㅎ 다음에 또 가고싶다. 참고로 이벤트 중이라 룰렛 돌릴 수 있었는데 꽝ㅠㅠ 그래도 재밌었음!

댓글목록3

첩보수박님의 댓글

profile_image
첩보수박
2025-09-20 20:56
오카다 조식 진짜 맛있죠 다음엔 브런치도 추천해요

쿠쿠다스맨님의 댓글

profile_image
쿠쿠다스맨
2025-09-20 21:16
나도 오카다 갔었는데 조식 진짜 맛있더라

뱅크팡팡이님의 댓글

profile_image
뱅크팡팡이
2025-09-20 21:36
딜러 친절한 거 진짜 공감돼요 다음엔 꼭 따세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