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닐라 오카다 카지노 솔직후기ㅋㅋ
킹콩치토스
2025-09-20 20:51
213
3
본문
진짜 이번에 오카다 호텔이랑 카지노 다녀왔는데 와... 시설이 완전 끝장나요. 친구들이랑 가서 밤새 놀다가 조식도 챙겨먹었어요ㅋㅋ 존맛탱. 카지노에서 3만원 날렸는데도 생각보다 분위기가 밝고 딜러들이 개친절함ㅎ 다음에 또 가고싶다. 참고로 이벤트 중이라 룰렛 돌릴 수 있었는데 꽝ㅠㅠ 그래도 재밌었음!
댓글목록3
첩보수박님의 댓글
쿠쿠다스맨님의 댓글
뱅크팡팡이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