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닐라 솔레어 호텔 후기 진심 좋았어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마닐라 솔레어 호텔 후기 진심 좋았어요

profile_image
꾸꾸치킨Z
2025-09-20 19:57 207 2

본문

얼마 전에 마닐라 솔레어 호텔 다녀왔는데 진짜 시설 깔끔하고 방 뷰 끝내줘요ㅋㅋ 카지노 구경도 했는데 생각보다 규모 크고 이벤트도 많이 하더라구요. 사장님들 큰 money 들고 오신 분들 많아서 좀 놀랐음;;; 담에 또 가고 싶어요~

댓글목록2

보라구름돌이님의 댓글

profile_image
보라구름돌이
2025-09-20 20:16
저도 거기 방 뷰 너무 좋아서 사진 엄청 찍었어요

날먹캣슈님의 댓글

profile_image
날먹캣슈
2025-09-20 20:36
방 뷰 진짜 그렇게 좋아요? 사진도 궁금해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