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닐라 오카다 카지노 다녀온 후기ㅋㅋ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마닐라 오카다 카지노 다녀온 후기ㅋㅋ

profile_image
통통이89
2025-09-16 09:45 210 3

본문

저번주에 마닐라 오카다 호텔이랑 카지노 가봤는데 진짜 스케일 미쳤더라구요;; 입구에서부터 럭셔리 끝판왕 느낌.. 슬롯도 종류 많고, 이벤트도 쏠쏠하게 하더라구요~ 친구랑 간단하게 테이블 게임 해봤는데 긴장감 지렸다;; 잠깐 놀다 돈 잃긴 했지만ㅠㅠ 재밌었어요ㅋㅋ 추천함!

댓글목록3

초코빔중사님의 댓글

profile_image
초코빔중사
2025-09-16 09:56
저도 거기 슬롯 맛집 인정이요 다음엔 꼭 따길 바라요

콩땅지님의 댓글

profile_image
콩땅지
2025-09-16 10:16
저도 오카다에서 블랙잭 하다 쫄렸던 기억 나네요

핫식스콩님의 댓글

profile_image
핫식스콩
2025-09-16 10:36
저도 지난달에 가서 슬롯에 푹 빠졌어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