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티 시티오브드림스 카지노 후기ㅋㅋ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마카티 시티오브드림스 카지노 후기ㅋㅋ

profile_image
번역돼지
2025-09-16 08:51 212 3

본문

이번에 마카티 시티오브드림스 다녀왔음ㅋㅋ 솔직히 겉만 번쩍일 줄 알았는데, 내부 진짜 크고 사람도 꽤 많드라구요. 블랙잭 테이블에 앉아봤는데 긴장돼서 손에 땀 쥠;; 직원분들도 한국어 살짝 하셔서 불편하진 않았던 듯! 이벤트도 많고 숙소도 기대 이상임. 시간 순삭됨... 또 가야겠다

댓글목록3

빈지노캣님의 댓글

profile_image
빈지노캣
2025-09-16 08:56
저도 예전에 갔을 때 진짜 시간 순삭됐어요

웅냥냥곰돌님의 댓글

profile_image
웅냥냥곰돌
2025-09-16 09:16
저도 거기 갔는데 숙소 조식 진짜 맛있었어요

크렁크감자님의 댓글

profile_image
크렁크감자
2025-09-16 09:36
나도 갔었는데 블랙잭 진짜 긴장되더라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