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닐라 오카다호텔 카지노 후기ㅋㅋ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마닐라 오카다호텔 카지노 후기ㅋㅋ

profile_image
두부카모
2025-09-15 22:57 210 2

본문

이번에 마닐라 오카다호텔 처음 가봤는데 와 시설 진짜 쩌네여ㅋㅋㅋ 카지노 규모도 생각보다 커서 진짜 놀람;; 저녁엔 이벤트도 하는거 같던데 살짝 구경만 하고 왔습니다. 한국 사람이 좀 많아서 신기함. 담엔 돈 더 들고 도전할 듯요 ㅎ

댓글목록2

푸딩하마님의 댓글

profile_image
푸딩하마
2025-09-15 23:16
저도 갔었는데 조명 진짜 멋지더라고요

도라에먹님의 댓글

profile_image
도라에먹
2025-09-15 23:36
저도 오카다 갔었는데 조명 엄청 화려해서 놀랐어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