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닐라 오카다호텔 카지노 후기ㅋㅋ
두부카모
2025-09-15 22:57
210
2
본문
이번에 마닐라 오카다호텔 처음 가봤는데 와 시설 진짜 쩌네여ㅋㅋㅋ 카지노 규모도 생각보다 커서 진짜 놀람;; 저녁엔 이벤트도 하는거 같던데 살짝 구경만 하고 왔습니다. 한국 사람이 좀 많아서 신기함. 담엔 돈 더 들고 도전할 듯요 ㅎ
댓글목록2
푸딩하마님의 댓글
도라에먹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