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닐라 솔레어 카지노 다녀온 후기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마닐라 솔레어 카지노 다녀온 후기

profile_image
배추랑윈터
2025-09-15 22:03 222 3

본문

이번에 마닐라 솔레어 카지노호텔 다녀왔는데 야 여긴 진짜 시설 미쳤더라구요ㅋㅋ 방도 완전 쾌적하고 카지노도 밤에 사람 많아서 구경만 해도 재밌음~ 이벤트도 많아서 룰렛 돌리다 소소하게 경품 받았는데 존잼이었어요… 나중에 친구들이랑 또 올 예정임ㅋㅋ 다음엔 숙박도 2박해야지

댓글목록3

번쩍삐용님의 댓글

profile_image
번쩍삐용
2025-09-15 22:16
밤 분위기 진짜 최고죠 저도 사람이 많아서 재밌게 놀았어요

도리Z2님의 댓글

profile_image
도리Z2
2025-09-15 22:36
룰렛 경품 뭔지 궁금해요 많이 받으셨어요?

바삭참새님의 댓글

profile_image
바삭참새
2025-09-15 22:56
혹시 룰렛 경품으로 뭐 받았는지 궁금해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