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닐라 오카다호텔 카지노 진짜 쩔어요ㅋㅋ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마닐라 오카다호텔 카지노 진짜 쩔어요ㅋㅋ

profile_image
도라빵꾸
2025-09-15 12:09 219 3

본문

얼마 전에 마닐라 오카다호텔 카지노 다녀왔는데, 진짜 크기랑 화려함 장난 아님요ㅋㅋ 이벤트도 여기저기서 막 열리고 핫딜이라 먹을거리도 완전 득템했네요. 근데 너무 넓어서 방황 좀 했어요ㅠ 그래도 직원분들 친절해서 길 잃어도 도움 받음! 담엔 시간 여유 갖고 꼭 다시 가보고 싶음ㅎㅎ

댓글목록3

팡지루루님의 댓글

profile_image
팡지루루
2025-09-15 12:20
저도 갔었는데 진짜 내부 엄청 넓죠 방향감각 잃었어요

매운족바퀴님의 댓글

profile_image
매운족바퀴
2025-09-15 12:40
저도 갔을 때 길 엄청 헤맸던 기억 나네요

두부비행사님의 댓글

profile_image
두부비행사
2025-09-15 13:00
오카다 진짜 넓어서 지도는 꼭 챙겨야 하더라구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