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닐라 시티오브드림 호텔 카지노 후기! 쩐다 ㄹㅇ
흰둥킹콩77
2025-09-15 11:15
222
3
본문
며칠 전에 친구들이랑 마닐라 시티오브드림 호텔 다녀왔음. 와 진짜 카지노 크기 미쳤고, 직원들 서비스도 넘 좋았음요. 포커랑 슬롯존 진짜 넓고 이벤트도 해서 간식이랑 음료 최고였음ㅋㅋ 돈 좀 잃었지만 재밌어서 담에 또 갈듯. 참고로 호텔 방도 꽤 쾌적함, 수영장도 ㄹㅇ 굿. 여행+카지노 둘 다 만끽 가능~
댓글목록3
쿠키런스핀님의 댓글
박하민초님의 댓글
동글베어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