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닐라 오카다 호텔 카지노 직접 가봄 후기
버섯슛빠따
2025-09-14 14:33
241
3
본문
이번에 마닐라 오카다 호텔 카지노 다녀왔는데 진짜 크고 화려함ㅋㅋ 입구부터 스케일부터 다르더라구요. 룸 컨디션도 깔끔하고 수영장 뷰도 굿! 카지노에서 이벤트도 막 열던데 운 없어서 소소하게만 했다가 끝났네요ㅠ 담에 친구들이랑 또 가고 싶음!
댓글목록3
슈가프린스님의 댓글
둥실깨비님의 댓글
람보뜨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