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닐라 오카다 호텔 카지노 직접 가봄 후기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마닐라 오카다 호텔 카지노 직접 가봄 후기

profile_image
버섯슛빠따
2025-09-14 14:33 241 3

본문

이번에 마닐라 오카다 호텔 카지노 다녀왔는데 진짜 크고 화려함ㅋㅋ 입구부터 스케일부터 다르더라구요. 룸 컨디션도 깔끔하고 수영장 뷰도 굿! 카지노에서 이벤트도 막 열던데 운 없어서 소소하게만 했다가 끝났네요ㅠ 담에 친구들이랑 또 가고 싶음!

댓글목록3

슈가프린스님의 댓글

profile_image
슈가프린스
2025-09-14 14:40
저도 룸컨 깔끔했던 게 제일 기억에 남아요

둥실깨비님의 댓글

profile_image
둥실깨비
2025-09-14 15:00
저도 오카다 수영장 뷰 진짜 좋았던 기억 있어요

람보뜨님의 댓글

profile_image
람보뜨
2025-09-14 15:20
저도 갔을 때 수영장 뷰 진짜 멋지다고 느꼈어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