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닐라 솔레어 카지노 후기! 잭팟 노리다 폭망 ㅠㅠ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마닐라 솔레어 카지노 후기! 잭팟 노리다 폭망 ㅠㅠ

profile_image
초코밍스
2025-09-14 13:39 242 3

본문

솔레어 호텔 직접 다녀왔어요. 카지노 규모 진짜 크고 인테리어도 쩔던데요? 사람들 다들 겁나 신나보이고, 저도 살짝 도박의 세계에 입문해봤는데.. 결과는 뭐 말 안 해도 알겠죠? ㅋㅋ 게임 구경은 잼났는데 돈 잃으니 기분이 살짝 구리네요. 다음엔 이벤트 있다 하면 또 가고싶긴 해요ㅋㅋ

댓글목록3

댄싱밤비님의 댓글

profile_image
댄싱밤비
2025-09-14 13:40
잃어도 다음엔 딸 수도 있으니 너무 속상해하지 마요

송사리맛쿠키님의 댓글

profile_image
송사리맛쿠키
2025-09-14 14:00
저도 갔었는데 인테리어 진짜 멋지더라구요

계란빵123님의 댓글

profile_image
계란빵123
2025-09-14 14:20
저도 카지노 갔다가 분명 이길 줄 알았는데 쉽지 않더라고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