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오카다 호텔 카지노 솔직 후기 남김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필리핀 오카다 호텔 카지노 솔직 후기 남김

profile_image
멍뭉추
2025-09-14 10:57 428 3

본문

오카다 마닐라 카지노 다녀왔어요ㅋㅋ 안에 완전 넓고 사람 진짜 많더라고요. 슬롯 돌리다가 꼴아박았는데ㅠ 그래도 이벤트 해서 식사권도 받고, 직원분들 친절해서 좋아요. 호텔 숙소 뷰도 굿굿! 다음엔 친구랑 또 가기로 했습니다ㅎㅎ

댓글목록3

딸기쥐돌님의 댓글

profile_image
딸기쥐돌
2025-09-14 11:00
저도 지난달에 갔는데 식사권 주는 이벤트 좋았어요

트로피카박님의 댓글

profile_image
트로피카박
2025-09-14 11:20
저도 지난달에 다녀왔는데 진짜 건물 크더라구요

오이냠냠님의 댓글

profile_image
오이냠냠
2025-09-14 11:40
저도 오카다 갔는데 뷰 덕분에 기분 풀렸어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