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닐라 오카다 호텔 카지노 가본 썰 푼다ㅋㅋ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마닐라 오카다 호텔 카지노 가본 썰 푼다ㅋㅋ

profile_image
파인애플쩡
2025-09-14 10:03 258 2

본문

마닐라 오카다 호텔 카지노 다녀왔는데 진짜 크기가 어마어마함;; 직원들도 친절하고, 슬롯머신이랑 테이블마다 사람들 잔뜩 있더라구요. 근데 초보라 그런지 겜하다가 살짝 쫄렸음ㅋㅋ 음식이랑 음료 서비스도 잘 챙겨줘서 편하게 놀다 옴. 담에 또 가고 싶음ㅋ

댓글목록2

뀨리네모님의 댓글

profile_image
뀨리네모
2025-09-14 10:20
저도 거기 갔었는데 딜러분들 진짜 친절하더라요

블루감자칩님의 댓글

profile_image
블루감자칩
2025-09-14 10:40
저도 갔었는데 음식 진짜 잘 나오더라구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