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사람들 너무 잘생기고 예쁨ㅠㅠ
낭만멸치
2025-06-15 15:43
999
0
본문
와… 진짜 필리핀 와서 깜짝 놀랐어. 거리만 돌아다녀도 모델 분들 지나가는 기분임…ㅋㅋ 진심 뭔가 필리핀 사람들 이목구비가 또렷한데, 엄청 자연스러움! 하긴 더운 나라다 보니까 피부도 다들 까무잡잡하면서 건강미 철철이라 더 그런가 봄. 근데 나만 이렇게 놀라는 거 아니지? 솔직히 한국이랑 비교하니까 확실히 분위기나 스타일도 다른 게 신기한 듯… 다들 이런 경험 있음? 특히 마닐라 쪽 사람들 다들 진짜 감탄 나옴ㅠㅠ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