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인생샷 건지는 게 너무 힘드네요 ㅋㅋ
냥냥크림빵
2025-06-15 14:49
979
0
본문
아 진짜 요즘 여행 갈 때마다 인생샷 남기려고 아무리 찍어도 맘에 안 들더라구요 ㅜㅜ 뭐가 문제인지... 필리핀 보라카이 갔을 때도 바다가 그렇게 예뻤는데 사진은 찍고 나면 영... 친구들 SNS 보면 화보처럼 나오던데, 나만 그런가요? 신기한 건 같은 장소 같은 시간에 찍은 건데도 친구 사진은 예쁘게 나오고 내 건 왜 이렇게 별로인지... 카메라 문제인가, 아님 내가 포즈를 못 잡아서 그런가? 하아 이번에 또 세부 여행 계획 중인데, 이번에는 필수템으로 셀카봉 들고 다녀야 하나 고민 중 ㅋㅋ 꿀팁 있으면 좀 알려주세요~!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