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닐라 오카다호텔 카지노 첫 방문 후기ㅋㅋ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마닐라 오카다호텔 카지노 첫 방문 후기ㅋㅋ

profile_image
뚜비두니쏭
2025-09-13 08:51 243 3

본문

오카다호텔 처음 가봤는데 진짜 무슨 궁전 느낌임ㅋㅋ 카지노도 진짜 넓고 사람 바글바글함! 이벤트 한다 그래서 칩도 약간 더 주더라구요. 근데 슬롯머신은 운빨 망ㅋㅋ 친구랑 간단히 술 마시면서 구경하니까 시간 순삭임. 다음엔 가족들이랑도 와보고 싶음. 동네에서 이런 경험 못하니까 신세계임;;

댓글목록3

펭귄돌격수님의 댓글

profile_image
펭귄돌격수
2025-09-13 09:00
오카다 카지노 뷔페도 괜찮던데 혹시 가봤어요

라면맛초코님의 댓글

profile_image
라면맛초코
2025-09-13 09:20
저도 오카다 갔을 때 시간 가는 줄 몰랐어요

탕수육박사님의 댓글

profile_image
탕수육박사
2025-09-13 09:40
저도 거기 가봤는데 진짜 크기 깜놀했어요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