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닐라 솔레어 호텔 카지노 후기 남겨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마닐라 솔레어 호텔 카지노 후기 남겨요

profile_image
쫀득푸딩98
2025-09-13 07:57 251 3

본문

친구들이랑 마닐라 솔레어 호텔 다녀왔는데, 와 진짜 크더라구요ㅋㅋ 카지노 진짜 눈돌아갈 정도로 머신도 많고, 사람들도 꽤 북적거려요. 사실 이벤트 참여하려고 갔는데, 경품 받은건 못 믿겠을 만큼 실용적이진 않아서 좀 웃겼어요. 그래도 호텔은 진짜 깔끔하고 뷔페도 괜춘해서 만족했네요. 다음엔 꼭 더 오래 놀다 와야겠어요~

댓글목록3

포도골렘님의 댓글

profile_image
포도골렘
2025-09-13 08:00
경품이 애매한 건 공감해요 저도 실망했었어요

타코야끼곰돌님의 댓글

profile_image
타코야끼곰돌
2025-09-13 08:20
저도 뷔페 괜찮다고 들었는데 진짜 맛있나요

밤행성B2님의 댓글

profile_image
밤행성B2
2025-09-13 08:40
저도 뷔페 맛있던 기억 있어요 경품은 늘 아쉽죠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