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번화가 아닌 곳 여행해봄 ㅋㅋ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처음으로 번화가 아닌 곳 여행해봄 ㅋㅋ

profile_image
치즈바바
2025-06-13 11:21 799 0

본문

최근에 필리핀 여행 갔는데 이번엔 마닐라나 세부 같은 번화가 말고 좀 덜 알려진 지역으로 가봤음. 친구가 추천해준 곳이었는데, 진짜 너무 좋더라구요. 뭔가 시간도 느리게 가는 느낌이고, 현지 사람들이랑 얘기도 많이 했는데 영어 못 해도 친절하게 도와주고… 사람들도 여유가 좀 달랐음. 근데 음식이 처음엔 낯설어서 힘들었는데, 막판엔 갈비탕 같은 현지 매운 국이 은근 중독되더라구요 ㅋㅋ 역시 삶은 도전인가 싶었음. 여러분은 혹시 이런 숨겨진 여행지 가보신 적 있으신가요? 추천 좀 해줘요~!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