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쪽팡 나사빠진 날씨 어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이 쪽팡 나사빠진 날씨 어쩔;;

profile_image
뚝배기킹왕짱
2025-06-13 10:27 810 0

본문

요즘 날씨 미쳐가지고 아침엔 겁나 쌀쌀하더니 점심엔 또 찜통이되더라고요. 저만 그런건가요? ㅜㅜ 필리핀 살다가 한국 들어오니까 진짜 적응 안되네요. 거긴 딱 여름~여름~ 하잖아요. 비오면 확 오고 마르기도 확 마르고.. 근데 여기서 옷을 뭘 입어야 될 지 모르겠음. 긴팔이냐 반팔이냐 혼란... 아, 막 열받아 괜히ㅋㅋㅋ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