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필리핀에서 커피 마셨는데 진짜 맛있더라 ㄹㅇ
핫초코남
2025-06-12 20:58
992
0
본문
여러분, 필리핀에 커피 맛집 많다는 소리 들어본 적 있나요? 나 이번에 마닐라 갔다가 진짜 우연히 로컬 카페 갔는데 와... 커피퀄이 이렇게 좋을 줄 몰랐음ㅋㅋ 거기 산미랑 풍미가 막 미쳤던 것 같아. 거기 바리스타도 너무 친절하고 메뉴 추천도 잘 해줘서 완전 기분 좋았어요. 근데 채식 디저트도 있어가지고 커피랑 디저트 세트로 먹는데 꿀맛! 진짜 잠시 들른 건데 시간 가는 줄도 몰랐다니까. 솔직히 한국에서도 이정도 퀄리티는 잘 못 본 듯ㅠㅠ 그래서 말인데 혹시 다른 데도 필리핀에 숨겨진 커피 핫플 아는 분? 공유 좀 해줘요ㅎㅎ 가보고 싶어요!
댓글목록0